The Delaware Way – Ryan Tack-Hooper

– The Delaware Way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많은 국가의 교육 자금 지원 구식이라고 말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교육에서 국가 기금을 봅니다 저소득층이거나 특별한 필요가있는 사람들을 말하라 자금 조달을받지 못해 뒤쳐져있다 그리고 지금, 그건 법정으로 옮겨졌습니다 Ryan Tack-Hooper는 ACLU Delaware의 합법적 인 이사입니다

여기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마워 – 그 상태를 정확히 고소하고있는거야? – 그래서, 이것은 아이들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 시스템에 남아있는 우리가주의 시험을 볼 때, "아이들이 만나는가? "그들이되기 위해 만나야 할 것들 "대학에 진학하는 생산적인 일원" 당신이 그 점수를 볼 때, 저소득층 아이들의 3 분의 2가 학년 수준에 있지 않습니다 한두명의 아이들이있을 때

꽤 이해가 안가는 20 명의 수업에서 그건 아이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한 집단의 아이들 중 3 분의 2를 가질 때, 그게 시스템 문제입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바꿔야 해 현실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좋은 교육을받을 때 –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쉽습니다

시스템에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항상 돈 일 수는 없지, 그렇지? – 돈 때문 만은 아니다 사실, 당신이 국가가 한 일을 보면 지난 15 년 동안 여러 가지 커미션을 설정했습니다 그리고이 질문을 던졌습니다 : 우리 학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왜 우리는 도달 할 수 없습니까? 실패한 아이들의 엄청난 숫자? 그리고 그 커미션은 돌아왔다 매번 아주 비슷한 것들을 말했습니다 그들은 말합니다

"이봐 요, 당신은 학교에서 독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교사를 도울 수있는 카운슬러가 필요합니다 "그들이 직면하는 행동 문제를 다루고,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영어로 학년 수준까지 올라야합니다 "그들은 집에서 영어를 할 줄 모른다

"및 기본 자원 목록 "아이들은 공정한 기회가 필요합니다" 매번위원회가 돌아옵니다 "이것은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학교가 성공할 수 있도록", 매번 입법부는 그것을 모을 수 없었다 그 일이 모든 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 문제가 항상 무엇인지 말해 줄께

이 소송과 함께 누구든지 학교 기금에 관해 이야기 할 때마다 문제 중 하나는 교외에있는 사람들, 잘 사는 이웃 사람들은 당신의 소송을 보게됩니다 또는 학교 기금에 대한 변화를 살펴보고, "오, 위니, 윌 밍턴의 아이들을 도울거야 "그들은 내 아이들에게서 돈을 가져갈거야" 이 소송의 최하점은 무엇입니까? – 아니, 그렇지 않아

사실, 우리는 심지어 말하지 않고있다 모든 학교가 동일해야한다고 또는 그들은 모두 동일한 금액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학생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학생들은 실제로 모든 학교에 있습니다 주 전역에서 잘 봉사하지 못하는 사람들 그런데 학교 기능

그리고 부자 인 학교에 학생들이 있습니다 빈곤 한 학교에 결석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그들에게, 맞습니까? 우리가 그들에게 자원을 얻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 우리가 돈을 할당하는 방법에있어보다 효율적입니다

학교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바로 지금, 주정부의 돈의 약 90 % 교사 급여 일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교사들에게 곧바로 간다 돈을 소비하는 방법에는 유연성이 없습니다 학교에 능력이 있다면 우리는 생각합니다

특정 학교에서 그들이 무엇을 필요로하는지 결정하는 것, 그들은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쓸 수있을 것입니다 단지 같은 금액의 달러를 사용한다 이미 할당 된 – 그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겠다 교사 연봉에 90 %를 사용하는 경우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할당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다르게 10 %의 나머지는, 그것입니까? – 아니, 아니, 우리가 말하는거야

그래서 저는 15 명의 교사에게 돈이있는 학교에있을 것입니다 네가 그 돈을 나에게 주면 내가 그것을 어떻게 쓸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 내가 할 수있는 일 중 일부는 어쩌면 나는 14 명의 교사를두고 여분의 돈을 사용할 것이다 14 명의 선생님의 삶을 더 좋게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자원,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것입니다; 거기에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 주 전역에 걸쳐 교사 조합의 귀가 알고 있습니다

네가 그렇게 말했을 때, 왜냐하면 당신이 돈을 재분배한다고한다면 교사의 일자리를 빼앗고, 그들은 이것으로 당신과 싸울 것입니다 – 그래서, 이것은 실제로 학교가 이미하고있는 것입니다 가장 힘든 학교 보조 교사를 고용하는 것 중에서 선택해야한다 교실에서 교사를 고용하고, 그들이 그것에 관해 할 수있는 매우 제한된 선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선생님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이야기 할 때, 교사 조합은 그들이 원한 것에 대해, 그들이 말하는 것은 이상 주의적 교사가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차이를 만들려고 학교에 간다 그러나 그들은 30 명의 학생이있는 교실로 끝납니다 그들은 지원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카운슬링 지원, 필요한 자원 그들이 원하는 차이를 만들 수 있도록, 그들은 더 쉬운 교실로 이동하게되고, 학생들이 문제가 적은 곳에 와서 더 작은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시스템에서 가지고있는 핵심 문제 중 하나입니다 가장 큰 필요를 가진 교실, 이상 주의적이며 변화를 원하고있는 교사들 그 교실에서 그들이 필요로하는 지원을 얻지 못하고있다

그래서 지원을받는 것입니다 그 교실에 돈을 쓰는 것입니다 그 학교에 유연성을주는 것 거기에있는 선생님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 그건 당신의 소송의 핵심입니다 너는 학교와 학군을주고 싶어

돈을 사용할 수있는 유연성 정확히 그들이 원하는대로, 맞습니까? – 결론이 아니야 우리는 이것을 달성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송의 결론은 우리가 모든 학생을 원합니다 그들이 필요로하는 자원을 확보해야한다 성공할 수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 하나를 달성하는 방법 중 하나 지출에 약간의 유연성을 부여하는 것, 그러나 그것에는 다른면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을 고치는 많은 다른 방법들, 그게 커미션이 말한거야 몇 년 동안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일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우리가 돈을 국가로 보내는 방법을 다르게 선택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그 자원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국가가 당신과 싸우고 있습니까? – 그래서, 그들은 사건을 기각하기 위해 이사 왔어 그들은 우리와 의견이 다르다 헌법상의 의무가있다 학교를 좋게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 볼 것입니다

나는 국가가 우리와 일반적으로 동의한다고 생각한다 이 학생들이 실패한 학교의 주제에 대해 우리가 동의하지 않는 곳은 법원의 역할입니다 그리고 헌법 의무가 존재하는지 여부 그래서, 그들이 당신과 동의하지 않는다면, 왜 법원을 통과하는 과정을 거쳐야합니까? 그래서 수십 년 동안 델라웨어의 정치인들은 말했습니다 "학교는 정말로 중요합니다 "우리 학교가 성공할 수 있도록 투자하고 싶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없었다

그것이 정치적 장애물이든, 의견 차이가있는 것 같지 않다 학교의 중요성에 대해 우리는 그 목적이 헌법 수정안을 가짐 일반적으로 효율적인 학교가 있어야한다고 그것은 그 수준 이상의 정치가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말하기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우리 국가가해야하고, 이것은 분실되어서는 안된다

"사소한 정치적 분쟁에서" – 알았어 대단히 고마워 들어 와서 소송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세요 – 좋아, 고마워

ACLU Delaware의 법률 이사 인 Ryan Tack-Hooper 가족 중에 젊은 환경 문제 전문가가 있습니까? 이제 그들은 상을 수 있습니다 Delaware Way가 계속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