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7) 포터블세탁기 사용 권장법

ㅎㅎㅎㅎㅎㅎㅎㅎ 멍~~~~~~ 여기 끈에 꿀 발라놨나~~??? ㅎㅎㅎㅎㅎ 왜 끈만 빨아먹어~~?? 아빠가 맛있는 음식을 해주셨네요오~~~ 잘 먹겠습니다다~~~^^ ㅎㅎㅎㅎㅎㅎㅎ 끄으으으응ㅋㅋㅋㅋ 똥 싼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생각에 잠긴 척 하면서 나는 지금 똥을 싼다

ㅋㅋㅋㅋㅋㅋㅋ 졸렵구 똥도 마렵고 어우 저 옷에 뭍으면 안되는데 새 옷이라 ㅠㅠ 이미 뭍었을 지 어떻게 알어 노우우웁 풉푸우우우~~~ 김 딸 왜 똥 안싸?? 어?? 으아아아아아아 이뽀라~~~^^ 왜 똥 안싸아~~~? ㅎㅎㅎ 똥 싸자 (내가 알아서 할게욥!!!) 으아아아아아앙ㅇ 왜왜 똥이 안나와?? (아오~~~~~) 으아아아앙ㅇ (끄으으응) 사운즈 굿 ㅋㅋㅋㅋㅋ 오부부북북북 으악!!!! 넘쳤네;;;;;;; ㅎㅎㅎㅎㅎㅎ 여러부운~~ 안녕하쎄요오~~~~~ 남편이 쉬는 날은 왜 일이 더 많은 것 같죠?? 왜 더 바쁜 것 같을까요

? 제가 아는 언니는 남편은 영원한 하숙생이라고 ㅎㅏ네요 풀하합합하바하하핳 뻥 터졌슴돠!!! 어우 전 아직 씻지도 몬하고;;;;; 쨔잔~~ 딸딸딸딸따아아알~~~ 오늘 날씨가 무지하게 좋슴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씬데 에볼라땜에 무셔워서;; 큰일이에욥!!!! 오늘 도연이가 입고 있는 이 니트는 형광색이에요옵~~~ 패셔니스타~~!!!!! (꿀잠중ZZZZzzzz) 도연아~~? 안녕하쎄요옵`~ ㅎㅎㅎ 네 전 지금 빨래 삼매경이구요 빨래는 어째 이틀에 한번하나 삼일에 한번하나 맨날 양이 똑같어;;; 여러분도 그러시나요>>> 우쨔 제 남편은 절 도와주지도 않구 낮잠 삼매경입니다 ;;; 마음에 안들어;;; 빨래를 요로~~~~케 하고 있슴돠 요로~~케 씽크대로 물이 넘어가게 요로~~~케 그렇기 때문에 빨래를 할 때는 설거지를 깨~끗하게 해놔야 되구요 자, 보여드릴까요?? 좌아아아아~~안~~~ 이렇습니다~~ 소ㅑ아~~~ 오오우;;; 안녕하세욥 도연공주님~~ 어?? 도연이네 집이 오디지?? 안녕하세요~도연공주니임~~~ 만나서 반갑습네다~~~ 고로취!! 그렇게 나오면 됩니당~~ ㅎㅎㅎ 고로춰~~ 고로취~~ 아~~이 잘한다아~~~ 또먹어?? 오오우;;; 짜증이 났세요오오~~ 낮잠을 많이 안잤거든요;; 다시한번 재워야 되나;;; ㅎㅎㅎㅎ 이거 엄마 빨래 하는거~ 빨래 널어놓는 빨래걸이~~ 빨래걸이입니다아~~ 우샤샤샤 아빠 어딨나?? 아빠 어딨어 도연아? 슈슈슈슈슈 아빠는 어? 저 집에서 자고있네 아빠? 네, 이 세탁기가 저희 집에서 제가 지금 쓰는 세탁기는 아마 미국맘들은 보시면 몇 번 들어보신 적 있으실텐데 제가 쓰는 세탁기는 아반티라는 세탁기구요 다 좋은데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이 뭐냐면, 먼지를 잘 흡입을 해주지 못해요;; 그래서 이렇게 보시면 지금 제가 빨래를 한번 했거든요?? 빨래를 보여드릴게요

흰 빨래는 아무래도 안보이지만 지금 보이시나요? 짙은 색깔의 빨래들은 이렇게 보시면 먼지들이 쪼~~끔 많이 붙습니다 예 요로케~? 네, 그렇기 때문에 이걸 어떻게 해결하느냐? 드라이기를 돌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집에는 드라이기가 없기 때문에 저는 이제 1층 내려가서 공용 드라이기를 쓰구요 여기서 제가 쓰는 그 드라이기의 용도는, 정말, 그 드라이 빨래를 말리기 위해서 사용하는 용도가 아니라 먼지 붙은 것을 떼기 위해서 사용하는 용도로 씁니다

ㅎㅎㅎㅎ 한번에 왕창 이빠이!!! 빨래 했던 것을 다 넣고 돌립니다 물론 다 마르지는 않죠 그렇기 때문에 다 가져와서 집에서 나머지는 말리구요 그 대신 먼지는 많이 드라이기가 빨아들여서 그냥 빨래만 했을 때보다는 조금 더 깨끗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그래서 세탁기 미국에서 사시려고 하시는 분들

저희처럼 이렇게 그냥 포터블포터블은 아니죠?? 포터블인가요?? ;;; 이렇게 간편하게 세탁기 쓰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조금 참고가 됐으면 좋겠어요 먼지가 안빨린다는 거!! 그래서 이번에 제 친구가 한국에서 오잖아요 그 친구 편에 빨래망을 한국의 다이소에서 공수해 오기로 했습니다

넘흐넘흐 기다려져요 ㅎㅎ 고거를 다시 한번 넣고 써 보고 나서 제가 다시 리뷰를 올려보겠습니다~ (간식 중) 아오

뻑뻑해라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지금 똥도(도연이)가 잠이 들어서 잠깐 나왔어욤ㅎㅎ 고구마가 목막혀;;;; 어?? 고구마가 목막혀;; 고구마는 원래 목이 막혀~~ ㅋㅋㅎㅎㅎㅎㅎ 저희 도연이는 지금 꿈나라 중입니다아~~~ 막힌다며?? ㅎㅎㅎㅎ 이거는 쫌전에 도연이 간식으로 주고 남은거 나오면서 하나 챙겨왔거든요?? 생각해 보니까 우리가 점심을 안먹었어;;; 점심을 안먹었어요

3시가 다 되어 가는데;;; 지금 17도라고 하는데 날씨가 넘~~~~~~우넘후 좋아요ㅎㅎ 그치?? 나온 김에 공원이라도 좀 들렸다 가야겠어욤 그리고 제 친구가 오면 셀카봉을 준다고 했는데 빨리 줬으면 좋겠어욤

그거 있으면 진짜 편할 것 같애~~ㅠㅠ 그리고 여기 뉴욕의 지하철들은 엄청 더럽습니다 아시죠??ㅎㅎㅎ 한국에서 보시는 분들은 아마 한국 지하철 생각하시면 깜짝 놀라실 거에요 한국 지하철 화장실 보다도 더러운 실내환경을 가진 곳이 뉴욕 지하철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ㅎ 표현이 괜찮았나?? 잘 자고 있습니다

^^ 저희는 지금 잠깐 은행에 들렸다가 저희가 좋아하는 까페에 들려서 커피를 한잔씩 마시고 지금 저희 남편과 저의 페이보릿 장소 커피집 와서 커피를 앗!!자기야 나 아이스였는데;;;; 산통 깨는 남편;;;;; 그 사이에 저희 도연이는 깼어욤~~ 안녕하세요~~ ㅇㅣ게 누구야~~ ㅎㅎㅎㅎㅎㅎ 네 지금 저는 남편이랑 집 근처에 있는 공원에 잠깐 나와서 앉아있어요 응?? 둘째?? 그런가봐 와~~우 제 립스틱이 다 지워졌네요;; 아까 나와서 남편이랑 같이 밖에서 지금 밥을 먹었거든요 밥먹고 커피 마시고 그래도 남편이랑 이렇게 여유를 부리니까 좋습니다아~~~ 맨날 집안에서 저 혼자 도연이랑 치고박고 하다가 ㅎㅎㅎㅎㅎㅎㅎㅎ 비록 하숙생일지라도 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집으로 갑시당~~~ 갑시다갑시다아앙~~ (엄마 왜이렇게 아퍼보여요ㅣㅣ) 아

셀파봉 있었음 월매나 좋았을까~~ ㅠㅠ 오늘은 뭔가 날이 되게 따뜻하고 그치?? 아늑한 날씨 아니야?? 뭔가 정말 따뜻하고 뭔가 포근한 날씨야 그치 자기야?? ???? 내 얘기 듣고 있어??? ;;;;;;;;;;;;;;;;;; 무슨소리야~~? 네 저희는 이제 저녁을 먹고 도연이를 씻기고 하루를 이제 끝마치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오늘 즐~거운 하루가 되셨었으면 좋겠구요~~ 그럼 내일 또 만나요오~~ 안녀엉~~~~~ 도연이 안녕~~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탁실인테리어, 수납정리 세탁기, 건조기 | 스타일러 사용 후기, 사용법 | 신혼집 혼수가전 | 소분용기 | 드레스룸 집꾸미기 온라인집들이 | laundry dressroom

세탁실 소개 | 하위 컨테이너 | 실내 복장 | 스타일러 사용하기 안녕 ~ 얘들 아 나는 Jeniss 야 -) 여긴 내 집 세탁실이야

왼쪽은 트윈 씻기, 오른쪽은 건조기입니다 세제가 분해되고 내부가 시원합니다 그 과정은 너무 성가 셨다 잠시